본문 바로가기

여러가지 정보(Variety Information)

혜리 이마 어떻게 된것일까?

혜리이마 보형물 논란

안녕하세요.

정보를 친절하게 알려주는 블로그 정친절입니다.

요즘 걸스데이의 혜리가 광고도 많이 찍고 있죠? 다방, 노스카나겔, 스프라이트 등 이외에도 예능인 놀라운 토요일에서도 활약을 하고있는데요. 이제는 걸스데이로서만이 아닌, 예능인과 연기자로서 자리 잡았다고 볼 수가 있는 데요.

특히 응팔 이후에 주가가 많이 상승한 것 같습니다. 근데 많은 매체에서 혜리를 주목하게 되면서, 의문점이 생깁니다. 바로 혜리의 이마에 대해서요. 왜 혜리의 이마에 집중을 하게 될까요? 아마도 조금 인위적인 느낌이 들어서일까요? 바로 알아보시죠.

과거의 혜리

걸스데이 혜리 이마

우선 첫 번째 사진을 보게 되면, 굉장히 앳되어 보이는 혜리의 모습입니다. 아마도 연예계 데뷔 이전인 모습으로 예측되는데, 여기에서 이마의 형태를 보면 굉장히 좁아 보입니다. 이마가 그렇게 예쁘다고 볼 수도 없다고 개인적인 의견입니다. 다음 사진을 볼까요?

혜리 이마

이후 걸스데이 데뷔 후의 모습이네요. 이 사진이 조금 유독 이마가 도드라진 모습이네요. 생각보다 많이 튀어나온 듯한 모습입니다. 사진의 구도상 더욱 그럴 수도 있고요. 만일 이마 보형물 시술을 받았다면, 붓기가 빠지기 전으로 유추해볼 수 있습니다.

현재의 혜리

혜리 보형물


이 사진을 보게 되면 인상을 찌푸려, 이마의 형태에서 약간의 보형물이 들어간 듯한 모습이 유추됩니다.

혜리 이마 보형물



응팔때의 모습인데 이전에 과거의 혜리 모습보다는 완만한 형태로 아주 이쁜 이마를 볼 수가 있습니다. 저 모습을 보니 마치 항공사 승무원 같은 예쁜 이마의 모습이 보이네요.

혜리 이마 시술

지금의 혜리는 매우 예쁜 이마를 갖고 있습니다. 만일 시술을 했다면, 아주 성공적이라고 할 수가 있는 데요. 이마로 인하여 인상이 크게 좌우되며, 청순해 보이기도 하죠. 개인적으로는 시술했다고 해서 혜리에 대한 이미지가 좌우되지 않네요. 여자라면 당연히 더욱 예뻐지기 위해 노력을 하고, 본인의 얼굴이 곧 자산인 연예인이라는 직업이기 때문에 많은 관리와 변화를 취해야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됩니다. 그리고 저 이마 보형물 시술도 성공적으로 된 것 같이 보이고요. 오늘은 혜리의 이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. 아래의 글에서도 많은 정보가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!